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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Q: [홈페이지] 웹사이트 제작 진행절차
    A:

    1. 상담 및 견적협의

    웹사이트의 상담페이지 또는 전화통화(043-211-9930) 또는 필요에 따라 미팅을 통해 프로젝트에 대한 진행 여부를 협의 합니다.
    경쟁사의 웹사이트 또는 참고할 사이트를 먼저 분석한 후 자신이 필요한 메뉴들과 원하는 색상, 레이아웃, 기능등을 상담자에게 말씀하시면 됩니다.
    최종적으로 진행여부가 확정되면 다음 단계로 진행 되게 됩니다.

     

    2. 계약 및 서버세팅

    임팩디자인에서 보내드린 계약서와 개발기획서 양식을 다운로드 후 최종적으로 검토하시고 이상이 없으시면 웹사이트 계약금을 입금합니다.
    계약서와 개발기획서의 양식을 작성하신 후, 이메일로 전달 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다음 진행 사항을 안내해드립니다.

     

    3. 자료전달 및 기획작성

    최초 전달받은 개발기획서 양식에 따라 관련된 메뉴에 해당하는 추가 자료를 꼼꼼히 준비하신 후 전달 해주시면 담당 기획자가 검토 후 보완 및 수정합니다.
    이후 최종안을 협의후 최종적으로 기획문서를 완료합니다.
    만약 기획문서에 변동사항이 있으시면 담당기획자에게 말씀해주세요.

     

    4. 메인 디자인 시안작업

    고객님께서 알려주신 참고 사이트를 분석하여 업체에 맞게끔 커스터마이징을 한 후 시안 디자인을 고객님께 전달합니다.
    고객님께서는 시안 디자인을 충분히 검토를 해주시고 수정 사항이 있을 경우 관련된 수정 사항을 정리하셔서 담당자에게 전달합니다.
    디자이너는 수정 사항을 수정 및 보완하며 메인시안 수정이 완료가 되면 다음 단계로 진행이 됩니다.

     

    5. 프로그램 개발 작업

    메인 디자인 및 코딩 작업이 완료되면 웹사이트 기획에 따라 프로그램 기획 , DB 설계 등을 실시한 후에 프로그래밍 작업을 합니다.
    프로그램의 개발 작업 완료 후 오류가 있는지 테스트를 합니다.
    프로그램은 특이사항이 없을 경우 테스트가 완료되면 별도의 검토 없이 바로 다음 단계로 진행이 됩니다.

     

    6. 서브 디자인 작업

    서브 디자인은 고객님께서 준비해주신 자료를 바탕으로 제작이 되며, 기획단계에서 꼼꼼히 준비해주신 각 페이지에 들어가는 페이지 디자인 작업을 합니다.
    먼저 보내주신 자료를 확인하여 업체에 대해 파악한 후 메인 디자인과 일관성 있는 디자인으로 서브 디자이너가 작업에 착수하여 웹사이트를 완성합니다.
    제작에 필요한 자료가 미비할 경우 개발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이점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7. 임시오픈 및 최종보완 수정

    웹사이트 개발이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문자 및 코멘트로 안내한 서버주소로 접속하여 전체 디자인 및 프로그램 각 서브페이지를 최종적으로 검토해주세요.
    수정/보완할 사항을 정리하여 전달해주시면 디자인 및 프로그램 개발 담당자가 확인을 하여 요구사항에 맞게 수정해 드립니다.
    단, 이미 통과가 된 사항에 대해서는 일부 수정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8. 잔금결제 및 운영교육

    사이트 운영을 하기 위한 모든 개발이 완료 되었습니다. 잔금 입금 확인 후 서버 세팅 단계에서 선점한 도메인을 연결합니다.
    아무리 잘 만들어 놓은 웹사이트라도 관리자가 관리를 꾸준히 하지 않는다면 소용이 없습니다.
    담당자가 교육 가능한 시간을 확인하여, 유선으로 웹사이트 관리 방법에 대하여 교육을 해드립니다.

     
  • Q: [CI/ BI] 결과물의 저작권에 대해
    A:

    납품한 결과물의 저작권은 의뢰인에게 귀속됩니다.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한편 본 결과물은 임팩디자인의 자료 및 포트폴리오 용도로 보관

  • Q: [인쇄/편집 디자인] 일러스트 데이터는 어떻게 드리면 되나요?
    A:

    일러스트의 경우 고객분께서 폰트를 아웃라인을 처리하지 않고 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경우 이룸에 폰트가 없을경우 저희쪽에 있는 폰트로 임의로 변경되어서 불러지게 되어 고객님의 의도에 맞지않게 폰트가 인쇄될 수 있으므로
    폰트는 반드시 아웃라인처리를 하셔서 주셔야하며 버젼은 일러스트  버젼으로 저장을 하셔서 주셔야 합니다

  • Q: [인쇄/편집 디자인] 디자인 데이터는 어떻게 드리면 되나요?
    A:

    일반적으로 디자인 데이터는 일러스트(ai, eps), 코렐(cdr), 포토샵(psd, tif, jpg)등으로 작업하여서 주시면 됩니다.
    단지 이미지 해상도는 300dpi(인터넷용 이미지는 72dpi)로 맞춰서 주셔야하며 저작권에 문제가 없는 이미지여야 합니다.

  • Q: [홈페이지] 도메인 등록이란 무엇인가요?
    A:

    도메인이란 사용자가 쉽게 찾아갈 수 있는 인터넷 상의 주소를 의미 합니다.

    도메인 구매나 등록은 후이즈, 가비아, 닷네임코리아와 같은 도메인 등록 대행업체에서 할 수 있으며 1년, 몇년 단위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도메인 이름은 특별히 사회적 문제를 야기시키지 않는 경우 제한없이 신청, 접수, 심사, 등록의 과정이 진행되며 부적절한 이름으로 판단될 경우 등록되지 습니다.

    우리나라의 경우 등록할때 서류가 필요하지 않고 고객님이 원하는 주소가 다른 사람이 사용하지 않을시 등록비용을 결제하면 도메인 구매절차가 끝납니다.

  • Q: [견적 문의] 방문상담이 가능 한가요?
    A:

    제작 내용에 따라 담당자의 방문상담 서비스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전국 어디에든 방문상담 진행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연락 바랍니다. 

  • Q: [홈페이지] 홈페이지 제작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보통 고객님께서 준비해주신 자료인수 시점부터 2주 ~4주 정도 걸립니다.
    단, 맞춤 사이트 및 자료의 량, 프로그램 개발등에 비례하여 최대 4주 이상 작업시간을 가줄 수도 있습니다.

  • Q: [홈페이지] 홈페이지 제작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

    기본적으로 실속형, 고급형, 맞춤형 기준으로 비용단가를 나눕니다.
    하지만, 자료의 양과 디자인적 요소등 개개인 마다 다르기 때문에 홈페이지의 가격은 명확히 정해지것은 없습니다.
    따라서 상담을 통해 정확한 안내를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언제나 정직한 가격으로 상담해 드릴것을 약속 합니다.

  • Q: [홈페이지] 디자인 시안은 무엇인가요?
    A:
     

    고객님의 요구를 최대한 반영하여 홈페이지 구성을 미리 제작하는 것입니다.

    제작기간 단축 및 만족도를 위해서 서로가 함께 이루어 나가는 작업이기도 한 중요한 부분 입니다.

    고객님께서는 원하는 느낌의 타 사이트 정보를 미리 뉴브리드에게 알려주시면 최대 만족하실 수 있는 사이트 제작이 가능 합니다.

  • Q: [CI/ BI] 로고 확정후 데이터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A:
    • 최종 데이터는 작업완료 후 잔금이 입금된 후 보내드립니다.
    • 확정된 데이터는 사용이 가능한 데이터 형태(AI, JOG, GIF)형태로 작업 되어 원하시는 방식으로 보내드립니다.
    • 클래스 별로 일부 품목은 데이터 CD와 인쇄물로 배송해드립니다.
  • Q: [CI/ BI] 응용디자인(Application System)이란 무엇인가요.
    A:

    로고를 제작하고 그 로고를 활용한 이 세상 모든 디자인을 통틀어 응용디자인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명함이나 봉투 현판에 로고가 들어가거나 로고 그래픽이 들어가면 그것은 응용디자인 입니다.
    응용디자인의 종류는 저희가 응용디자인 메뉴에 적어놓은 것 이외에도 무궁무진 합니다.
    회사마다 응용디자인의 종류가 다르기 때문에 항상 새로운 응용디자인이 등장하곤 합니다.
    가령 커피샵에서 그 가게만의 독특한  2단 접지 쿠폰이 필요하다면 그것이 바로 응용디자인인 것입니다.
    브로셔, 카탈로그, 쇼핑백, 현판, 간판, 볼펜, 유니폼, 차량류 등 로고를 활용한 모든 것은 응용디자인 입니다.
    원하시는 디자인을 알려주시면 추가해서 디자인 해 드립니다.

  • Q: [결재] 세금계산서 발행 하고 싶습니다.
    A:

    제작비용은 VAT 10% 별도 금액이며, 세금계산서를 원하시면 
    FAX나 메일로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
    FAX 043-211-9931
    impacdesign@naver.com로 메일 보내주시면 됩니다.
    -------------------------------------------------------------------------------------------
    사업자등록증 정보를 텍스트로 타이핑 하여 메일로 보내주셔도 되고 전화로 말씀해 주셔도 됩니다.
    작업이 완료 되고 데이터까지 전송 완료 된 이후에 전자세금계산서 발행해 드립니다.
    작업 완료 이전에 원하시면 발행 가능합니다.

  • Q: [인쇄/편집 디자인] 인쇄물은 제작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A:

    명함이나 봉투등 간단한 서식류는 디자인에서 출고까지 3~5일 소요
    브로셔나 팜플렛은 페이지 수량이나 난이도에 따라 다르나 디자인 작업(카탈로그 브로슈어 기준)은

    기본 3일~4주의 일정으로 진행되며, 디자인 확정후 인쇄는 3~7일 소요됩니다.

    기타상황에 따라 기간이 연장될 수도 있습니다.
    고객님 스케줄에 최대한 맞추어 빠르게 진행해 드리니 안심하고 맡겨 주세요

  • Q: [CI/ BI] 로고심볼의 제작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1차 시안은 패키지에 따라 보통은 4~10일 정도 소요 됩니다.
    (단순한 로고 작업일 경우는 그 이하도 가능함)

    임팩디자인의 로고디자인은 체계적인 시스템대로 운영되기 때문에 디자인기간이 필요합니다.
    로고가 완성이 되면 어플리케이션 작업 진행 중이라도 로고만 넘겨 드릴 수는 있습니다.
    완성도 높은 로고를 개발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개발기간을 필요로 합니다.
    하지만 저희는 고객님의 스케줄에 맞출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Q: [CI/ BI] CI/BI 제작은 어떻게 되나요?
    A:

    제작 주문하는 방법
    1.전화 하셔서 주문 하시면 됩니다
      043-211-9930

      부담 갖지말고 전화주세요.

    2.메인메뉴의 견적요청이나 문의게시판을 이용하여 문의주시면

      상담원이 10분안에 전화를 드립니다. (가입 필요 없이 바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

     

    시안이 보통 3개 이상 나가므로 주문자측에서 생각하시는 로고의 주제나 필수 숙지 사항을 알려주시면 시안 1~2개 정도는 주문자의 의견을 반영/ 발전시켜 로고를 창작합니다.
    그리고 나머지 남는 시안은 비트인 디자이너들이다른 방향으로 컨셉을 도출하여 제작을 하게 됩니다.
    고객님의 생각을 스케치하여 스캔하거나 핸드폰 메일, 그리고 한글이나 Office 파일로 정리해 놓으신 분은 주문하기 안에 파일첨부란에 올려주시면 됩니다.

    주문서를 받은 담당자가 주문자에게 전화를 드리고 로고에 대한 절차와 의견을 설명드리면 그때 로고제작을 할것인지 말것인지 주문자가 결정하게 되고 결제가 확인되면 시안 작업에 착수합니다.
    ------------------------------------------------------------------------------
    30만원 이하는 전액 100% 입금 입니다.
    60만원 이상의 가격은 50% 선입금 하시면 됩니다.

     

  • Q: [인쇄/편집 디자인] 인쇄색상과 화면색상이 왜 차이가 있나요?
    A:

    일반적으로 화면색상은 RGB(Red, Green, Blue) 빛의 세가지 색상으로 화면을 표시합니다.
    하지만 인쇄에서는 CMYK(Cyan, Magenta, Yellow, Black) 네가지 잉크의 색상을 이용하여 표시합니다.
    RGB는 빛의 삼원색으로 표시하기때문에 겹칠수록 밝게 나오지만 CMYK는 잉크가 섞이는 것이기 때문에 겹칠수록 검정색에 가까워 집니다.
    또한 모니터마다 설정된 색상값이 다르기때문에 모니터마다 색상이 다르게 보이며 프린터로 뽑을때도 설정된 색상값이 다르기 때문에 색상이 다르게 나오게 됩니다.
    따라서 고객님과 이룸의 모니터색상값이 다르게 보일수 있으며 고객님이 의도한 색상이 실제인쇄에서는 나오지 않을수 있습니다.
    정확한 색상을 원하시는 고객분께서는 교정지 요청을 하셔서 정확한 색상을 보신후 진행을 해주시거나 인쇄된(프린트인쇄가 아닌 실제 인쇄물) 색상샘플을 주시면 그색상을 맞춰드릴수 있으니 참고하여주세요.
    교정지를 주시지 않은 색상차이에 대한 사고는 당사는 책임질 수 없사오니 참고해주세요.

  • Q: [결재] 세금계산서를 이메일로 받았는데 어떻게 하나요?
    A:

    세금계산서는 임팩디자인에서 일괄적으로 이메일로 발송해드립니다.
    주문시에 정확하게 이메일을 적어주시거나 알려주시고 계산서를 요청하시면
    해당 이메일로 세금계산서가 발송이 됩니다.
    세금계산서는 인증기관을 통해서 발송이 되므로 수신후 승인을 하신후 프린터로
    출력하시면 다른 세금계산서와 같사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견적 문의] 제작 비용은 책정이 되어있나요?
    A:

     

    안내사항 및 업무안내

    - 신규고객사의 지명입찰은 참여하지 않습니다.

    - 위 금액은 사양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미팅을 통해 개발기간과 업무분량이 정해지고 기간에 따라 예산이 측정됩니다.

    -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가 방문하여 상세한 설명과 견적을 산출하여 드리며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계약 이 후 담당자가 배치되며 계약 전에 시안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ITEM

    Detail

    M/M

    Price

    Consulting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컨설팅 및 관리

    1M

    3,000,000~

    홍보 컨설팅

    1M

    5,000,000~

    C.I.P

    C.I & B.I 개발

    1M

    5,000,000~

    Editorial

     

    브로슈어 디자인

    1Page

    150,000~

    브로슈어 기획

    1Book

    1,000,000~

    브로슈어 원고제작

    1Book

    2,000,000~

    카탈로그 디자인

    1Page

    100,000~

    카탈로그 편집

    1Page

    80,000~

    리플렛, 팜플렛 디자인

    1book

    600,000~

    A.D

    지면광고기획

    1ea

    1,000,000~

    포스터 디자인

    1ea

    500,000~

    잡지 & 신문 지면 디자인

    1ea

    1,000,000~

    Film

    기업홍보영상, 광고영상제작

    1ea

    20,000,000~

    Photo

    출장촬영 및   스튜디오촬영

    1day

    300,000~

    제품촬영

    1EA

    50,000~

     

     

     

     

  • Q: [견적 문의] 견적은 어떤식으로 받아볼수있나요?
    A:
    • 홈페이지의 문의요청이나, 문의 게시판 에 글을 올리시면 최대한 빠른시간에 답변드리겠습니다.
    • 견적은 원하시는 사양에 의하여 견적이 달라지오니 가견적 이외에는 상세하게 내용을 파악후 견적드리고 있습니다.
    • 본사 담당자와 전화상담 후 팩스,이메일 등으로 알려드리고있습니다.
  • Q: [견적 문의] 재주문시 수정사항이 있으면 디자인비가 추가되나요?
    A:
  • Q: [견적 문의] 제작문의 및 진행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제작 주문하는 방법
    1.전화 하셔서 주문 하시면 됩니다
      043-211-9930

      부담 갖지말고 전화주세요.

    2.메인메뉴의 견적요청이나 문의게시판을 이용하여 문의주시면

      상담원이 10분안에 전화를 드립니다. (가입 필요 없이 바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

     

    온라인상담및 전화상담을 요청하시면 견적서 초안을 보내드리고, 

    보내드린 견적서를 토대로 본사 담당자와의 상담 후 가격이 최종적으로 결정됩니다

     

    - 신규고객사의 지명입찰은 참여하지 않습니다.

    - 견적금액은 사양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미팅을 통해 개발기간과 업무분량이 정해지고 기간에 따라 예산이 측정됩니다.

    -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가 방문하여 상세한 설명과 견적을 산출하여 드리며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계약 이 후 담당자가 배치되며 계약 전에 시안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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